울산대학교 | 일본어·일본학과
본문바로가기
ender
학사안내
공지사항

공지사항

일어작문2 수강신청시 유의사항(분반)
작성자 김** 작성일 2012-08-03 조회수 434



김원호교수님의 일어작문2를 수강 할 학생들은
수강신청시 다음 사항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01분반:  11학번(본과 2학년)만 수강
02분반: 그 외 학생(편입생, 전과생 복수전공 재수강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