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완제미 수강생전원에게....! |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2-05-16 | 조회수 | 380 |
|---|---|---|---|---|---|
|
이미 공지된 바와 같이 5월 18일 오후 4시부터 다매체강당에서 본과주체의 문화행사가
열리니, 과제세미나(김동완담당) 소속학생전원은 단 한명도 빠짐없이 행사에 참여할 것!! 어떠한 경우에도 나 하나쯤이야하는, 지극히 자기중심적이고 무책임하며 불성실하기 이 를데 없는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할 것임!! |
|||||
-
이전글
- 5월18일(금) 과제세미나는
-
다음글
- 연극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