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학과사무실 운영시간 단축 안내 & 강의실 개방관련 공지 | |||||
작성자 | 안** | 작성일 | 2018-09-03 | 조회수 | 560 |
---|---|---|---|---|---|
안녕하세요. 일본어학과 조교 안아빈입니다.
다들 방학은 잘 보내셨나요?^^
다름이 아니라 조교 근무시간 단축으로 인해 2018-2학기부터 학과사무실 운영시간이 9:00~17:00로 변경됩니다. 이 점 잘 숙지하시어 학과사무실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이에 따라 강의실 개방 관련은 전부 학과사무실에서 담당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수업시간에 강의실 열쇠를 빌리러 오지 않아도 되며, 컴퓨터 사용시에만 열쇠를 빌리러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수업이 끝나면 뒷정리 후 반드시 불을 꺼주시고, 문을 닫아주시길 바랍니다. (20-402,412 잠그지 마세요)
또한 수업시간 외 강의실 사용은 절대 금지입니다. 허락없이 강의실 사용하다 적발될 경우, 그에 따른 모든 책임을 묻도록 하겠습니다. (타과 학생 사용 발견시 퇴실할 수 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일어과 학생이 다같이 사용하는 강의실인 만큼, 강의실 관리에 많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2학기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일본어일본학과 조교 안아빈드림
|